일상/로즈의 리뷰

[리뷰#1] 레고 프렌즈 하트레이크시티 헤어샵 41391

PURPLEROSE 2021. 1. 19. 10:01
반응형

 


레고 프렌즈 하트레이크시티 헤어샵

레고 41391


 

크리스마스로 엠마의 집 중국 레고로 구입했다.

2주 정도 소요된 시간이 지난 후 택배가 왔는데 ㅡㅡ;

헉~~~ 박스 없이 왔네..

택배 보면서 내가 옷을 샀나 했었다 ^^;;

엠마의 집 택배모습 

 

저런 상태로 와서 택배박스에 부속품 봉지 봉지로 들어있다.

 

7살 아이는 눈에 보이는 것이 중요한 나이라~~

박스가 없으면 감동이 적을 거가 분명하여~~~

 

로켓 배송에서 검색해서 구입했다.

 

박스

우리 가족은 크리스마스에 낚시터 나들이를 간 관계로 ~~

아침에 크리스마스 선물 확인하고 기뻐하는 모습 바라보며~~`

레고 들고 낚시터로 출발!!

 

아빠 낚시할 때 딸아이는 레고에 집중!!

레고 조립중

처음 하는 거라서 그런가 집중력 짱!!

 

절반이나 완성되는 중이다 ~~ 

동전크기

 

완전 디테일이 ㅎㅎㅎ

아기자기 도 하고 디테일이 다들 살아있네!!

 

시티샵 소품들

 

미용실 주인 니나와 손님 엠마

피겨가 두 개 있는데 미용실 주인 니나(NINA) 그리고 엠마(EMMA)

손에 있는 핸드폰이 얼굴만 하다 ㅎㅎ

 

가위와 빗, 분무기

완전 미용실 축소판 같다~~ 이러니 아이가 좋아하지!!!

 

드디어 완성

짜잔~~~ 헤어숍 완성!!

가위 디테일 좀 보소!!! 멋지다!!

저 가위만 갖고 싶네 ㅎㅎ

 

미용실 뒷편 모습

 

옆면에 거울까지 있다

거울은 스티커로 부착이다!!

간판도 그렇고.. 

 

현관에 화분과 소화전

 

머리하러 오세요^^

 

 

아이가 혼자서 만드는데 2시간이면 충분히 만들었네요.

글램핑보다 쉽고 브릭수가 적어요!!

 

스티커 부착까지 혼자서 잘했답니다^^

 

 

 

제품 정보

 

제품명 : 레고 프렌즈 하트레이크 시티헤어샵 41391

제품번호 : 41391

부품수 : 235

피규어수 : 2

사용연령 :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