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로즈의 리뷰

뽀로로 랍스터맛 떡볶이

PURPLEROSE 2021. 3. 24. 09:26
반응형

 

 

뽀로로 랍스터 맛 떡볶이

아이들용 컵볶이

 

 

낚시터 갈때마다 마트에 가는데

아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산 뽀로로 떡볶이

 

뽀로로 떡볶이

 

낚시터 도착해서 계속해달라고 얼마나 칭얼칭얼 거리던지 ㅎㅎ

그래서 결국 해줬다..

점심 먹고 나서 바로 ㅋㅋ

 

 

 

 

구성물

가격2x00원인데 3000원 미만인 걸로 기억한다.

뜯어서 봤더니

떡이랑 스프 들어있다.

 

아이의 한입 사이즈 크기의 떡 한 봉지와 수프!!

 

 

 

 

 

먹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뜨거운 물에 붓고 전자레인지로 조리한다..

 

 

 

저기에 물 부어서 먹기

 

근데 우리가 있는 곳은 낚시터!!

낚시터는 전자레인지가 없다 ㅠㅠ

 

물도 사용 못하는 곳인데...

전자렌지가 있겠는가 ㅡㅡ;;

 

그래서 뜨거운 물만 부어서 먹으라고 줬다.

떡이 100% 익지 않아서 내 식감은 그다지인데.

아이는 엄청 맛나게 먹었다.

 

집에 와서 다시 해줘야지 했는데 까먹고 있다가

블로그 쓰다 보니깐 생각나는구나!!

 

오늘 가서 사 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