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코베아 3WAY 올인원 팬(M)

PURPLEROSE 2021. 3. 22. 09:47
반응형

 


 

코베아 3 WAY 올인원 팬(M)

구이바다 팬

 


지금 쓰고 있는 구이바다팬이 코딩이 벗겨지고 있어서 어찌할까 고민하고 있었다.

코딩만 따로 작업하는거 있어서 확인해보니깐

그때 가격이 25000원 + 택배비 별도.

그래서 살짝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냥 구이바다를 큰 사이즈로 살까 말까

아님 팬만 살까~~

고민하니깐

칠라 님이 그냥 말없이 구입했다.

집에 택배 오니깐 받으란다.

 

 

구이 바다 팬 택배 오다.

택배 받고 포장 뜯고 나서 알았다.

구입한 줄 ㅎㅎㅎ

 

매번 구이 바다 구이 바다라고 말해서 정확한 명칭이

3 WAY 올인원 팬(M)

이라는 거 첨 알았다.

 

 

 

이번에 새로 구입한 팬이 조금 더 깊어졌더라!!

기름구멍 위치도 변경되고!!

기존의 팬보다 사이즈도 더 커졌다.

 

 

기존에 사용하던 구이 바다 용량이 조금 적은 듯 느껴서

큰 사이즈를 사야 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팬만 구입하고 나서 보니깐

사이즈도 깊이도 더 커져서 맘에 드네!!

이리 커지니 큰 사이즈로 변경할 필요가 없어졌다.

 

코딩도 벗겨져서 고민하던 차에 잘 구입한 듯싶다!!

칠라 님 땡쓰!!

 

 


제품 정보

 

제품명 : 코베아 3 WAY 올인원 팬 M

사이즈 : 35.2*22*6.9cm

중량 : 1.2kg

구성 : 팬 , 기름 마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