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로즈의 하루

디아트 가든 선물세트 - 탈모샴푸

PURPLEROSE 2021. 1. 29. 10:01
반응형

 

사장님이 선물로 주신 디아트가든 선물세트

케이스가 이쁘길래 몬가 했더니

여성용 탈모샴푸라면서 주셨다^^;;

 

탈모 샴푸를 쓰기에는 나 아직 젊은데 ㅎㅎㅎ

 

샴푸선물세트

 

그래도 선물이니~~ 열었더니 구성품도 많아서 좋아라 했다 ㅎㅎㅎ

샴푸2개 + 트리트먼트 + 에센스 구성이다.

 

근데 첨 들어보는 브랜드라 네이버검색 좀 했더니

후기가 좀 있네~~

근데 그 후기가 다 제품지원 받아서 쓴 후기뿐이구나~~~

 

그래서 쓸가 말까 고민했는데

사장님 왈... 내가 이거 6개월쓰고 머리가 좋아지고 있다라는 말에 사용하기로 결심..

눈으로 확인가능하니 ㅎㅎㅎㅎ 확실한 리뷰자가 있다 ㅋㅋ

 

 

 

홈페이지 들어가니깐 좋은성분인거 같아 맘이 놓인다 ㅎㅎㅎ

근데 아직 사용중인 샴푸가 있으니 나중에 써야지~~

 

에센스

에센스는 쓰고 있는 중인데 좋다~~

실크테라피도 쓰고 있는데 그거 만큼 만족감이 좋으네!!

 

선물은 좋구나!!!

계속 받고 싶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