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로즈의 육아

책가방구입 블랙야크키즈 신비아파트 금비가방세트

PURPLEROSE 2021. 3. 5. 08:35
반응형

 

드디어 우리 딸이 입학식을 했다.

나도 학부모다!!

입학식하고 나니깐 조금 실감이 나기는 하네^^;;

 

책가방도 어찌 될지 몰라서 늦~~ 이게 구입했다.

설날 지나서 입학하기 2주전에~~

 

우리 딸 유치원 갔더니 자기만 책가방 안 사고 있다고 얼마나 애가 타던지 ㅎㅎ

그래서 가서 구입했다.

 

인터넷으로 살까 했는데 자기가 가서 보고 싶다고 해서

롯데백화점으로 출발!!

 

그 많은 매장에서 눈에 확~~ 들어온 가방은 두 개!

 

첫 번째가 뉴발 반짝이 가방세트!

보라색으로 된 책가방 + 신발 가방 + 필통 포함된 세트였는데 가격이 ㅡㅡ; 179000원

아무리 그래도 애 가방으로 18만 원을 쓰기에는.... 아무리 그래도 아닌 듯싶어서 패~쓰

 

두 번째가 블랙야크 키즈 금비 가방!

오호~~ 형광 코랄색이라서 눈에 확~~ 튄다

신비 아파트 붐이 일어났을 때 블랙야크에서 판매된 제품이라 신상이 아니다.

그래서 그런가 가격이 아주 착하네~~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음

 

신발주머니까지 세트라 가격 대비 훌륭하다.

하나 형광 코랄이라서 ㅎㅎㅎ

 

내가 다른 거 사자고 매장을 2시간 가까이 구경했는데 결국 금비 가방으로 선택!!

자기가 선택한 가방 사주는 게 제일 좋을 거 같아서

백번 고민하다가 구입했다.

어차피 3학년쯤 되면 사이즈 큰 가방으로 바꿔야 하니

저학년 때만 이쁘게 잘 메고 다니자!!

 

책가방 산 날

 

사진 찍는다고 서보라고 했더니 포즈 취하는 중이다.

 

입학식날

 

울 아이 초등학교에 저 가방 메고 온 사람이 하나도 없다 ㅎㅎㅎ

유니크하구나 ㅎㅎㅎ

 

엄마는 멀리서도 널 금방 발견할 수 있다는 사실에 만족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