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포천중리테마파크 feat. N형 수상좌대 / 눈오는날

PURPLEROSE 2021. 1. 21. 10:01
반응형

포천 중리테마파크 낚시터

 N형 수상좌대


 

20.12.12~13 포천 중리 테마파크 N형수상좌대  눈 오는 날 중리에서 올해 마지막 낚시

 

11월에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더 이상 낚시 안 가도 되겠지 했는데....

칠라 님이 혹시 모르니깐 전화해보라고 해보라고 해서 기대도 안 하고 했는데..

헉.... 아직 안 추워서 폐장을 안 하셨다고ㅎㅎㅎㅎㅎ 이번 주까지 하신다고 ^^;;

안 가고 싶었는데.... 의도한 건 아니지만 또 갔다,

식당도 문 닫아서 주문 안되니깐 다 챙겨 오라고 하시더라.

 

가는 길에 매번 가던 지장산막국수 대신 다른 가게 발견!!

가는 길목은 아니고 연천군 청산면에 위치한 100% 손두부로 유명한 맛집이다.

오두막 가마솥으로 아침식사 가능하다

순두부집

 

 

 

 

솥밥이랑 순두부

모두부 먹고 싶었는데 아직 안된다고 해서 포장하고,

순두부랑 비지찌개 먹었는데 맛있다!!!

담부터는 요기로 갈 듯싶다.

 

매번 가는 중리 테마파크

이제는 구조 소개할 거가 없다 ㅋㅋㅋ

 

이번에는 우리 가족끼리 갔다 왔다.

급 예약한 거라~~

 

N1 소형 좌대를 사용했다.

칠라 님이 예전에 고기 왕창 잡았을 때를 놓지 못하는구나 ㅎㅎㅎ

N1번 좌대

 

N형좌대

주방이 없어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우리 식구끼리 있으니깐 크게 불편하지 않다.

 

먹은 음식들

주방도 없는 좌대에 가서 수육 해 먹어야겠다고... 마트에서 사시더니... 난감하게...

여하튼 성공적으로 수육을 해서 먹었다. 설거지 힘들었어...

 

그리고 오두막 가마솥 밥집에서 사 온 #모두부 따끈따끈하니 엄청 고소하다!!

두부가 이리 맛날 줄이야!!!

 

 

 

 

마지막 날이라서 그런가 낚시터에 사람이 없긴 하다.

그리고 바람은 안 불지만 춥다.. 추워!!

칠라 님 떡밥 얼어버린다고... 좌대 안에다가 넣다 뺐다...

춥다고 #팬히터 돌리면서 문 열어놓고 찌보고 있었다는 사실..

 

날이 추워서 떡밥이 얼었다..

모.. 그래도 이리저리 고기는 잡기는 했다.

큰 고기가 아니라서 그런가.. 감흥이 없다!!!

작은 고기 3마리!!

 

 

 

아침에 자고 일어나니깐 눈이 내리더라!!

오~ 캠핑장에서 눈 내리는 거랑 다른 느낌이다.

운치 있네~~~

눈 내리는 거 보고 선 정리 시작 ㅋㅋ 집에 가기 힘들다는 생각에~~

 

 

대표 이미지

아.. 그리고 좌대 뒤쪽으로 다리가 생겼더라.

저번에 왔을 때만 해도 없었는데... 다 연결다리가!!!

안전 때문에 설치한 듯..

C형 연결다리 / N형 연결다리

 

눈온다

 

 

 

 

눈 온다~~~

좌대에서 볼 때는 많이 내린 줄 몰랐는데...

헉... 짐 옮기고 나서 보니깐 상당한 양의 눈이 내렸다.

몰랐네... 물이랑 같이 있어서 그런가.. 바로 녹아서 감이 없었는데...

입구 언덕

 

낚시터 입구의 언덕을 못 올라갔다.

우리 차 포함 다른 승용차도...

 

우리 못 올라가는 거 보고선 낚시터 직원분들이 제설하러 나오셨다.

칠라 님도 같이 가서 쓸고~~~

짐 싸서 나온 지 한 시간 정도 있다가 출발할 수 있었나 보다.

 

마지막 낚시에 눈 구경까지~~

나쁘지 않았던 하루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