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강화 황청낚시터 겨울낚시 따뜻한낚시 수상좌대

PURPLEROSE 2021. 1. 14. 10:01
반응형

강화 황청낚시터 


 

21.01.01~01.02 #강화 #황천낚시터 #연안좌대 #수상좌대 #새해낚시 #얼음얼다

 

21년 1월 1일을 #낚시터 에서 보낼꺼라고 1도 생각하지 않았는데....

작년 크리스마스도 새해첫날도 낚시터에서 보내고 있다.

 

근데 1월 1일에 낚시 오는 사람들이 많구나^^;;

요즘 같은 시대에 어디 돌아다니기도 모하고 ㅠㅠ

우리가족만 사용할 수 있는 #좌대 왔다..

물론 칠라님의 취미생활을 보내기 위해서다.

 

아침에 서문김밥가서 김밥 포장하고 하나로마트가서 장보고

낚시터 가는 길에 아침식사 하고 가려고 했는데 ㅠㅠ

산넘어 가는 길에 식당이 없다 ㅠㅠ

돌아다니다가 11시 넘어서 낚시터 도착!!

 

아점 먹는중^^  라면에 김밥

우와!!! 일주일 사이에 저수지가 얼었다.

#얼음낚시 #빙어낚시 할 수 있다고 하시네~~

좌대앞에 물대포 쏴서 얼음이 둥둥 떠 다니고 잔교랑 저수지 가운데는 얼음이 얼었다.

 

크리스마스에는 8번좌대 갔는데 이번에는 10번좌대로 예약!!

계수대 이용하려면 매점이랑 가까워야한다.

#소형좌대10번

소형좌대 10번

 

좌대 내부

#소형좌대 내부는 똑같다.

방1 + 화장실 (거품) + TV + 냉장고 + 주전자 +에어컨 + 온돌 + 난로(겨울)

 

소형좌대는 3~5인용이다.

성인 5명이 자기에는 작아보이고 4명정도 사용하기 알맞은 사이즈다!!

 

사용하기 전에 물티슈로 한번씩 닦아주기를 추천!!!

 

 

얼음이 얼었다

 

 

춥다~~ 문밖은 냉동실

 

 

물회

 

서울회집 물회

새해이고 21년 첫날이라 맛난거 먹기로 결정!!

늦은 점심으로 #물회 배달했다.

전화로 주문하면 보통 30분~1시간정도 걸린다고 하시네... 결재는 현금 또는 이체!!

 

#서울회집 #물회 #맛있다 #서울회집물회 #물회배달 #강화서울회집

전화해서 좌대 번호 말해주시면 배달해주신다.

포장받아서 꺼내는 순간 우와~~ 배달이지만 퀄리티 좋다!!

1인 15000원인데 양도 많았다. 담에 주문하면 1개 시키고 다른메뉴로 주문해야지!!

음식 퀄리티도 좋고 맛도 있다.

 

다만, 너무 추웠어 ㅠㅠ

소면을 물회 육수에 담는 순간 소면이 얼었다.. 야채도 얼고 ㅠㅠ 냉동실에 막 꺼낸 그런 식감으로 ㅠㅠ

난로옆에서 녹여가면서 먹었네 ㅎㅎㅎ

 

칠라님은 낚시하시고~~

겨울낚시는 조황이 좋을리가 없다 ㅎㅎㅎㅎ 고기가 안잡혀... 낭만을 위한 낚시라나...

 

낚시터 사장님이 빙어낚시 할 수 있다고 하셨는데 내가 미끼 ... 구더기를 못 만진다 ㅠㅠ

#빙어낚시 하고 싶었는데...

칠라님이 안 해준다고 해서 포기했는데 옆좌대 보니 다들 빙어낚시하네....

 

나랑 지연이는 산책나갔다왔다.

#연안좌대 좋은점은 밖을 나갈 수 있다는 점!!

 

황청낚시터

 

낚시터 주변 

 

산책중

 

동네산책중이다

낚시터 윗쪽에 수녀원이 있더라 .

근처까지 완벽한 경사로를 산책하고 왔다.

 

앱으로 찍은 사진

 

 

앱 없이 찍은 사진

 

사진 찍다가 앱으로 찍었더니 내가 있는 곳이랑 다른곳이네 ㅋㅋ

위에는 도대체 어디인가 ㅎㅎㅎ

 

좌대안 모습

 

저녁모습

 

새해첫날이 이렇게 지나갔다.

 

21년에도 화이팅!!!

우리딸도 이제 입학하고 나도 학부모가 되는 해이다.

여러가지 일로 인해서 변화가 많은 21년을 맞이하게 되는구나!!

 

잘 헤쳐나가보자!!!

21년아 잘 부탁해!!

 


또 다른 황청낚시터가 궁금하면 클릭 

 

 

[2020년12월] 강화 황청낚시터 feat.겨울에 따뜻한 낚시

강화 황청낚시터 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기자20.12.25~26 #강화 #황청낚시터 #따뜻한수상좌대 #크리스마스​...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