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강화 황청낚시터 feat.소형좌대 9번

PURPLEROSE 2021. 3. 28. 09:15
반응형

 


강화 황청낚시터

물낚시 + 소형 좌대 9번


21.03.06~07  강화 황청낚시터 물낚시 소형 좌대 9번

 

황청낚시터의 빙어축제가 끝났다.

그래서 이제는 소형 좌대로 다시 돌아왔다.

아쉽다~~~

개수대와 가까운 10번 예약하고 싶었는데 예약자가 있어서

우리는 소형 좌대 9번으로 예약!!

 

황청낚시터 매점*관리실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 금요일 입실 손님이 좀 전에 퇴실했다 해서

청소할 때까지 기다리기로 했다.

모.. 자주 와서 색다른 건 없지만 그래도 산책 정도!!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잔교

 

 

잔교 위치가 변경되어 있네~

위치 조정하신다고 합쳐놓았단다.

 

겨울에 매점 반대쪽에 빙어축제 때 쓰던 좌대를 아래로 옮기신다고 하셨다.

저수지 반대편이 제일 깊은 수심이어서 물낚시를 할 수 없다며...

다음에 오면 자리가 변동되어 있을 거 같다.

 

소형좌대9번

 

소형 좌대는 구조가 동일하다

위치만 다르다.

 

소형좌대 내부

 

별다른 거 없다~~

내 블로그에 황청낚시터 좌대가 많으니 ㅎㅎㅎ

 

그래도 대형 좌대 몇 번 썼다고 소형 좌대가 작다고 느껴진다 ㅎㅎㅎ

3 식구 쓰기에 불편한 거 없는 거 알면서도 아쉽다는 사실!!

 

 

 

황청에서 배달시켜먹는 것도 지겹고 해서 이제는 다 포장해서 들고 다닌다.

금요일에 뼈해장국 + 등갈비 김치찜 + 비비큐치킨 포장한 후

토요일에 낚시터에서 해결한다는~~

나름 익숙해지니 편하다.

 

그리고 소형 좌대에서 개수대는 가까워서 그릇 세척하는데도 부담이 없다 ㅎㅎ

 

 

 

 

황청 오면 꼭 해야 하는 산책!!

저수지 둑길 걷기!!

소형 좌대 쪽에서 걸어보니깐 또 다르네~~ 한참 돌아간다는 기분이 드는 건 모지 ㅎㅎ

 

일몰

대형 좌대에서 보는 일몰과 소형 좌대에서 보는 일몰 위치가 다르네!!

넘어가면 찍어야지 했는데 바라보는 방향이 달라졌다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했어 ㅠㅠ

 

기능상실한 뜰채

낚시 사진이 없다!!

왜냐면 ㅡㅡ;

칠라 님은 이번에도 꽝을 쳤기 때문이다.

내 블로그에는 언제 물고기 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을까 싶다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