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충남 아산 신봉낚시터 소형좌대 5번

PURPLEROSE 2021. 3. 13. 09:59
반응형

충남 아산 신봉낚시터

소형좌대 5번


21.02.26 ~27 아산 신봉 낚시터 소형 좌대 5번

 

 

평일 낚시는 생각하지도 않고 있었는데 급하게 예약한 낚시터!!

27일부터 2박으로 신봉지 들어갈 거라서 예약한 좌대로 금요일부터 입실할 수 있나 알아봤더니

금요일에 낚시 예약이 되어 있어서 불가하네 ㅠㅠ

그래서 근처에 있는 낚시터를 검색해서 예약했다.

 

충남 아산 신봉 저수지에 있는 관리형 낚시터인 신봉 낚시터

 

 

전화로 예약했는데 사장님 엄~~ 청 아주 엄~청 친절하시다^^;;

정말 오랜만에 받는 그런 기분이랄까나~~

좌대에서 문의한다고 통화할 때도 항상 친절하시더라

 

 

이제는 포천과 강화도를 벗어나서 충남 아산까지 낚시하러 왔다.

아산 검색하니깐 낚시터 천국이네 ㅎㅎㅎ

 

차 막히는 거 생각해서 새벽같이 출발했다.

둔포에 가서 24시간 하는 마트들이 있네.

그래서 아침 8시 이전에 장보고 근처에 문 열린 식당 엣 아침 먹었다.

 

그래도 너무 일찍 내려와서 그런가

밥까지 다 먹어도 이제 10시 ㅠㅠ

할 꺼가 없어서 낚시터에 전화했더니 입실 가능하다고 해서 낚시터로 go!!

 

신봉낚시터 입구

 

매점 및 관리실

주차하고 매점에서 사장님께 체크인하고 짐 들고 출발!!

 

잔교랑 배타는 선착장

 

위에 사진 보면 화장실 옆에 샤워실도 있다.

샤워도 가능하다. 다만 차가운 물만 나온다고 하시네!! 참고하시길!!

 

소형5번좌대로 출발

 

-> 123456으로 맨 끝방 향 흰색이 6번 좌대다.. 민트색이 5번 좌대

대형좌대

검색했을 때 정보가 많이 없기는 했다.

그래서 별로 기대를 안 하고 가기는 했는데 , 도착해서 저수지를 바라봤을 때 너무 이쁘더라!

 

컬러풀한 좌대가 보이는데 이쁘네~

시각적인 효과가 중요한 듯!!

원색으로 페인팅만 한 거 같은데 신상 좌대 같은 느낌이 ㅎㅎ

그러나 페인팅만 한 거다!!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이라고 사장님이 바람이 적게 영향받는 곳으로 정해주신 좌대가 4번 5번 추천!

우리는 소형 좌대5번 선택

 

 

 

 

소형좌대 내부

 

시설은 연식이 좀 되었다는 걸 알 수 있었다.

그래도 오래된 거 치고는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그런가 깨끗하다.

바닥 한번 쓱~~ 했는데 생각보다 깨끗했다.

 

방안에 빨간 보자기가 있어서 무엇인가 했더니 ㅎㅎ

이불이다!!

먼지 앉는다고 덮어두셨다.

 

좌대가 오래되었다는 걸 알 수 있는 거가 문고리!!

안 잠그면 열린다 ㅡㅡ;

바람도 좀 불고~~ 잘 때 외풍이 드네 ㅠㅠ

 

 

 

 

 

낚시 중~~

바람이 휘몰아치는구나 ㅠㅠ

 

이 넓은 낚시터에 우리만 있다 ㅎㅎㅎ

아무도 없네~~

지나가는 차 소리 빼곤 고요하다.

조용하니~~ 좋구나

 

 

좌대에서 멀 해 먹는 건 역시나 부담스럽다.

그래도 먹어줘야 하니 고기 구워 먹고~~

 

저녁에는 배달시켜서 먹었다.

식당 안 하신다고 했는데 전화로 부탁하면 해주신다.

된장찌개 2인분 주문!!

반찬이랑 찌개 맛나다!!

가격 대비 아주 좋아 좋아~~

 

배달해주시면서 사장님이 자기 약속 있으니깐 나갈 일 있냐고 물어보시네 ㅎㅎ

없다고 하시니 맘 편한 웃음을 지어주시면서 가셨다 ^0^

 

5번 좌대 앞

 

 

 

좌대 옆 날개

 

아산 저수지는 신기하게 있더라!!

문이 변신이 된다.

바람 불면 문을 뺄 수 있게 되어 있다.

별거 아닌 거 같은데 효과가 아주 좋네!!

확실히 덜 춥다!!

 

 

 

밤낚시중

밤에 고기 걸었는데 빠졌단다 ㅡㅡ;

근데 낚싯대 부려졌다고 ㅠㅠ

 

아산까지 와서 고기 구경을 못하는구나!!

우린 또 꽝이다!!

 

한 짐이야 ㅡㅡ;

 

 

 

21년 되면서 겨울낚시를 그리 다니는데 고기 구경을 못하는구나!!

겨울에 고기 안 잡히는 거 알고 있지만 너~무 안 잡히는거 아닌가 ㅎㅎ

칠라 님이 고기 잡는 그날까지 화이팅!!

 

 

반응형